가로정치

가로정치

이재명 테러 위협은 자작극? 나경원 '민주당 내부 폭발 직전' 폭로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대한 '권총 테러 위협'을 자작극으로 의심하며 강도 높은 비판을 쏟아냈다. 나 의원은 이재명 대표가 테러 위협을 구실로 민주당의 장외투쟁에 참여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최근 민주당은 "특수부대 전역자들이 러시아제 권총을 밀수해 이 대표 암살 계획을 갖고 있다는 제보가 여러 의원에게 들어왔다"며 이 대표 경호 강화, 방탄복 착용 건의, 경찰에 신변 보호 요구, 노출 동선 최소화 등의 대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나 의원은 SNS를 통해 "테러 위협이라는 자작극 의혹이 짙은 구실로 이 대표는 쏙 빠진 채 친명 의원들과 당직자, 보좌진만 하루 9km 거리 행진과 야밤 장외집회에 내보내 민주당 내부가 폭발 직전"이라고 주장했다.

 

나 의원은 또한 오는 26일 이재명 대표의 항소심에서 1심 유죄판결(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이 유지될 경우, 대선 출마가 좌절되고 434억 원 추징으로 민주당에 재정적 파탄까지 초래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이재명 대표는 불만 가득한 반이재명 세력에 의해 퇴출당할 날도 멀지 않아 보인다"고 덧붙였다.

 


헌법재판소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 선고 일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나 의원은 헌재가 윤 대통령 탄핵소추 선고를 "이재명 2심 선고 후 내야, 그나마 헌재가 편파, 졸속 재판 운영이라는 비판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헌법재판소의 최근 일정을 분석하며, 최재해 감사원장 탄핵 건은 2월 12일 변론 종결 후 3월 13일 선고됐고, 이를 기준으로 하면 2월 19일 변론이 종결된 한덕수 총리는 3월 20일쯤 선고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했다. 따라서 2월 25일 변론이 종결된 윤 대통령에 대한 선고도 3월 26일 이후에 내려질 것이며, 이재명 대표의 항소심 선고일(3월 26일)을 감안하면 대통령 탄핵소추 선고는 3월 27일이나 28일쯤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나 의원의 이러한 발언은 이재명 대표의 테러 위협 주장에 대한 의구심을 표현하는 동시에, 그의 정치적 위기가 임박했다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또한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 선고보다 이재명 대표의 항소심 선고가 먼저 이루어질 것이라는 전망을 통해 정치 일정의 우선순위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드러냈다.

 

노랑풍선, 취향 따라 선택하는 맞춤 여행 제공

더욱 다양한 여행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획전은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춰 세분화된 여행지를 다루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이번 기획전은 동남아, 일본, 중국, 미주·남태평양, 유럽, 국내 등 인기 여행지뿐만 아니라 최신 숙소와 신규 취항한 항공 노선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부산과 청주 출발 상품을 포함해 지방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유튜버 동반 여행, 크루즈 여행, 골프 여행 등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상품도 제공되어, 고객들의 개별적인 관심사에 맞는 맞춤형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핫플레이스 방문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싱가포르 5일’ 상품이 눈길을 끈다. 이 상품은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샌즈' 57층 스카이바 방문을 비롯해, 플라우 우빈섬 생태 관광과 쿠킹클래스 체험 등 2030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일정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일본 ‘후쿠오카 3일’ 상품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프리칸 사파리 체험을 포함하고 있어 어린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일정이 특징이다.새롭게 오픈한 숙소를 중심으로 한 신상품도 주목할 만하다. ‘보홀 4·5·6일’ 상품은 2024년에 오픈한 코코트리 리조트에서 프라이빗한 숙박과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올해 진에어가 신규 취항한 일본 이시가키 노선을 활용한 ‘이시가키 4일’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이 상품은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온천, 전통 문화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일본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신규 항공 노선, 새로 오픈한 숙소,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 등을 폭넓게 반영해 준비했다"며 "상시 운영되는 기획전 덕분에 고객들이 여행 시기와 취향에 맞춰 더욱 여유롭게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이번 기획전은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선택지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이번 기획전은 여행의 재미를 더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맞춤화된 여행 상품을 제공할 것이다. 여행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로, 고객들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