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정치

가로정치

10년 전 성폭행 의혹, 장제원 '음모론' 제기하며 정계 은퇴 선언

 장제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성폭행 관련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그가 혐의를 전면 부인하며 당을 일시적으로 떠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번 사건은 9년 4개월 전인 2015년 11월로 거슬러 올라가는 오래된 사안으로, 장 전 의원은 이를 "음모"라고 규정하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5일 장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심경을 토로했다. 그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조용히 야인생활을 하고 있는 제게 도대체 무슨 일인지 모르겠다"며 당혹감을 드러냈다. 특히 "고소인의 고소 내용은 거짓"이라고 단언하며, 10년 가까이 지난 시점에서 갑작스럽게 제기된 고소에는 "특별한 음모와 배경이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장 전 의원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진실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10년 전의 자료들과 기록들을 찾아내 법적 대응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엄중한 시국에 불미스러운 문제로 당에 부담을 줄 수가 없어 당을 잠시 떠나겠다"며, "반드시 누명을 벗고 돌아오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언론에 대해서도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그는 "제 인생 전부가 걸린 문제"라며, "고소인의 일방적 주장에 근거해 왜곡된 보도를 하는 경우, 저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부득이하게 민·형사상으로 단호한 법적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다"고 경고했다. 특히 "특정 보도나 고소사실에만 근거해 저에 대해 악의적인 욕설이나 왜곡된 사실을 전파하는 경우에도 민·형사상으로 반드시 법적조치를 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사건의 발단은 전날 한 언론사의 보도로, 서울경찰청이 장 전 의원을 준강간치상 혐의로 수사 중이라는 내용이었다. 보도에 따르면, 장 전 의원은 부산 모 대학 부총장으로 재직하던 2015년 11월, 당시 자신의 비서였던 A씨를 상대로 성폭력을 행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장 전 의원의 총선 출마를 앞두고 선거 포스터 촬영 후 뒤풀이 자리에서 술을 마셨고, 이후 자신에게 성폭력이 발생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장 전 의원은 즉각 "제보자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강하게 반박했다. 그는 이번 사건이 자신의 정치 경력에 큰 타격이 될 수 있음을 인식하고, "이제부터 제게 외롭고 험난한 시간이 시작된 것 같다"며 "제게 많은 기대를 해 주신 분들을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진다"는 심경을 토로했다.

 

한편, 다른 언론 매체도 서울경찰청이 고소장을 접수하고 장 전 의원을 성폭력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번 사건은 정치권에서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으며, 장 전 의원의 정치적 행보와 경찰 수사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10년 가까이 지난 사건이 지금 제기된 배경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혹과 추측이 제기되고 있어, 향후 수사 과정에서 어떤 진실이 밝혀질지 주목된다.

 

산타 미키부터 겨울왕국 아렌델까지…크리스마스에 진심인 홍콩 디즈니가 작정했다!

, 지난 20년간의 역사를 자축하는 특별한 의미까지 더해져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겨울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파크 전체가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물드는 가운데,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20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축제 의상을 입고 손님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동화 속 세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특별한 겨울 추억을 만들 기회가 열린 것이다.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겨울왕국'을 테마로 완벽하게 변신한 '월드 오브 프로즌'이다. 주인공 안나와 엘사가 아렌델 왕국 스타일로 꾸며진 환상적인 공간에서 방문객들을 맞이하며, 눈 덮인 크리스마스트리와 반짝이는 조명으로 가득한 얼음 빛 축제의 공간 속에서 방문객들은 안나, 엘사 자매는 물론 사랑스러운 스노우지와 올라프와 함께 눈송이를 맞으며 거닐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인 크리스토프와 그의 순록 스벤까지 축제에 합류해 한층 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토이 스토리 랜드의 우디와 버즈, 제시가 새로운 크리스마스 파티 복장을 선보이고, 판타지랜드에서는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따뜻한 포옹으로 온기를 더하며 산타 미키, 구피, 스티치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설렘을 더한다. 2025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투모로우랜드와 어드벤처랜드에서 DJ와 디즈니 친구들이 함께하는 '새해 전야 카운트다운 파티'가 열려 밤을 뜨겁게 달군다. 파크의 상징인 '매지컬 드림 캐슬' 앞에서는 20주년 한정판 불꽃놀이 쇼 '모멘터스: 밤하늘의 파티'와 함께 화려한 새해 카운트다운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주토피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됐다. 메인 스트리트 U.S.A.의 엠포리엄에 팝업 도넛 가게가 문을 열고, 당근 녹음기 열쇠고리, 주디 와플, 발바닥 모양 무스 케이크 등 영화 속 아이템을 그대로 재현한 다양한 굿즈와 디저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이 모든 축제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절호의 기회도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리조트 호텔 숙박 요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20주년의 특별함이 공존하는 이번 축제는 올겨울 홍콩을 방문해야 할 가장 큰 이유가 되고 있다. 디즈니가 선사하는 동화 같은 세상 속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려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이 벌써부터 홍콩으로 향하고 있다.